분류 제목 작성자 작성일
공지사항 안정, 베터베이직의 협업 '발달장애인 작가 발굴 프로젝트' 관리자 2019. 07. 20

오티즘 엑스포가 동기가 되어 [안정], [베터베이직]은 '발달장애인 작가 발굴 프로젝트'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장애의 벽을 허무는 패션 의류' 미션을 수행하는 장애인 가족인 베터베이직이 작가들과 만남을 통해 누군가에게 기회를 열어주고 삶의 활력을 줄 수 있는 동기부여로 거듭날 수 있기를 기대하며 부모님과 만날 기회가 많은 [안정]이 진행하는 세아담 프로젝트의 사회공헌기부로 함께 진행합니다.

베터베이직의 글을 인용합니다. 

 

[발달장애인 작가 발굴 프로젝트]

발달장애인의 숨은 재능을 발굴하고 작가 스스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발달장애인의 생애포트폴리오를 기록하는 (주)안정과 장애인 의류 (주)베터베이직이 만났습니다.

1. 작가의 포트폴리오와 프로필을 작성하고

2. 장애인 전문의류에 사용되는 원단과 브랜드 재봉으로 옷으로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자체제작한 고퀄리티의 의류에 그림원본 그대로 프린팅 

3. 모든 제품에 작가소개 그림소개를 첨부

4. 판매금액의 러닝로열티를 제공합니다.(작게나마 작품활동을 할 수 있도록)

 

그림을 잘 그리는 발달장애인들은 많지만 그림을 어떻게 프로파일링을 하고 그림의 가치를 높이며, 작가들에게 자부심을 느끼게 할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으로 오티즘 코리아에서 프로젝트에 대한 다양한 피드백을 받았고,

장애인 의류로 장애인의 이미지와 권익 개선이라는 미션에도 잘 부합하는 의미 있는 일이라 생각해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첫번째 프로젝트로 이지현 작가의 작품 '가족'으로 만든 선인장 티셔츠!!

네이버 해피빈 펀딩과 오티즘 엑스포에서 좋은 반응을 얻어 

'베터베이직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옥셩 케어플러스 베터베이직 스토어'에서도 구입하실 수 있도록 업로드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betterbasic/products/4599435089 (네이버스마트스토어 바로가기)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B712692203  (옥션 케어플러스 바로가기) 

 

https://www.facebook.com/photo.php?fbid=2690126914391021&set=a.2022192421184477&type=3

 



이미지 자료 : 네이버 해피빈 펀딩을 위한 천막사진관
 

 

첨부파일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