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제목 작성자 작성일
공지사항 선인장 티셔츠 주문 방법 안내드립니다(업데이트). 관리자 2019. 06. 28

베터베이직의 네이버 해피빈 펀딩이 6월 20일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해피빈 펀딩 바로가기 ==>> https://m.happybean.naver.com/crowdFund…/Intro/H000000154704

박주현 대표 인터뷰기사 ==>>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

저는 딸 이지현의 선인장이 새겨진 티셔츠와 가방 시제품을 미리 받은 날 이후부터 공식 일정이 있을 때는 어김없이 티셔츠를 입고 가방을 들고 다니고 있습니다. 저는 그림을 제품화해 볼 요량으로 가방을 만들어보고자 베터베이직에 의뢰를 하였었고, 마침 펀딩을 하기 위해 그림을 찾고 있었던 베터베이직에 의해서 선인장그림이 선택되어 티셔츠와 가방이 출시되었답니다.

안정 브랜드가 찍힌 선인장 가방은 2019 오티즘 엑스포에서 딱 50개 한정 판매 예정입니다. 

'리미티드 에디션' 이라는 거지요.

 

선인장 티셔츠는 펀딩을 위한 이벤트 정도로만 생각하셨던듯, 현재 베터베이직의 홈페이지(www.better-basic.com)에는 올라와 있지 않았습니다. 

비온뒤맑음 이라는 브랜드의 오픈 마켓과 백화점에서 선인장 티셔츠와 가방을 판매하면서 제품의 시장 경쟁력을 살펴봤다 하십니다. 비온뒤맑음은 패션디자이너인 대표님의 동생 브랜드이고 두분 전문가가 기획하신 것이니 저는 제대로 전문가를 만난거지요.

 

어제 강의를 다녀왔는데, 티셔츠 주문방법을 문의하셔서 베터베이직에 말씀드렸더니, 

펀딩이후에 개별연락을 받기도하고, 오픈마켓에서도 반응이 좋아 계속 생산을 고려해봐야겠다고 하십니다(페이지에 제품 안내가  곧 업로드 될 모양입니다.).

저도 이번 이벤트 때문에 알게 되었는데, 가방 최소 주문량은 50개, 티셔츠 최소 주문량은 200개라고 합니다.  상품제작을 하고 판매해야하는 분들은 투입과 산출을 고려해야하니, 어느 하나도 간단한 일이 아니라는 것을 저도 법인 사업자가 되어 하나씩 알아가고 있습니다.  

개별적으로 문의있으신 분들은 위에 링크해드린 베터베이직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거나,

이 페이지에 문의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첨부파일
목록으로